wsi

보기좋게 리턴..ㅠㅠ

변성탱이 2008. 8. 23. 17:07
반응형
원래 wsi에서 하는 블로그 페스티벌에 맞춰서 쓸려고 했는데.. 이제 귀찮아서..ㅎㅎ

어쨋든 오늘 아침부터 일어나서 책 열심히 풀고 다시 보고 나름 충실히 해서 학원으로 갔습니다.

그리고 학원에 시간맞춰 수업들어가서 저를 포함 총 4명이 수업을 들엇어요.

이번 선생님이름은 크리스? 맞을꺼에요. 원래 여의도 지점에서 잇었는데 이시간만 오는거랬나?

어쨌든 늘 그렇듯이 간단한 자기소개를 하고 선생님이 책 체크해주시는동안 잠깐 프리토킹하고

그리고 수업(이걸 뭐라고 해야할지.. 어쨋든 배운거 실전에 써먹듯이 하는..)을 했는데..

막판에 그냥 카드에 적혀있는 문장중에 자기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거 말하는게 잇었는데..

난 이 질문을 이해못해서 한번더 물었다가 이해하고 단답형을 짧게 대답했습니다.

사실 이때 리턴될꺼라는 감이 확~!왔다는..ㅠㅠ

다른사람들은 종이 나눠주며 next level을 말했지만 전 종이를 나눠주기전에 심각하게 고민하더군요.

아마 종이에 최근 몇번리턴된 기록과 소셜클럽 잘 알들은 기록을 보며 이학생을 올릴까 리턴시킬까 고민한듯..(설마 레벨 다운시키는것도 고민하진 않았겠죠?ㅎㅎ)

잠깐 고민하더니 결국 리턴에 체크..ㅠㅠ

그러면서 잘했는데(립서비스) 뭐가 안좋고 그다음에 소셜클럽많이 참여하라는..ㅠㅠ

예상햇지만 리턴되니 막 속상하네요.ㅠㅠ 그러나 저번에 수업연타로 예약한 탓에 속상한 맘가지고

cc수업 들으러..ㅠㅠ

역시 연습부족으로 잘 하진 못했는데요. 그러나 cc수업 오늘 재밌게 했습니다.

특히 길알려주는거.. 내가 길찾는건 잘하겠는데.. 왜 남한테 알려주는게 힘든지..ㅠㅠ

중간에 내스스로 갈수있다를 외치고 싶을정도로..ㅠㅠ

이렇게 처음으로 학원에서 연속 2시간듣고 다시 리턴된 엔카운터클래스 예약하려고 갔더니..

담주 토요일만 가능.. 일주일동안 소셜클럽이나 프리토킹열심히 들으면 되지만..

그래도 일주일이나 비는데..ㅠㅠ 멀티미디어 미리진도 뺄까 생각중이에요.

학원끝나고 교보문고가서 책구경하고 오니 피곤하네요. 여행 에세이나 여행에 관련된거 구매할려고 했는데..

다똑같아보여서 일단 패스~ 오늘이나 낼 결정해서 인터넷으로 사야겠어요..ㅎ

ps 근데 방문자수 왜 이렇게 급증한거죠?? 이상하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