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wsi

반성많이 하고 있는데..ㅠㅠ

변성탱이 2008.10.21 21:50
저번 학원에서공부를 안해서 고생했다는 포스팅했죠? 리핏은 싫어요.~ 아둥바둥

그런데 토요일동생면접때 학원에서 전화가 오더니 컨설턴트분이 상담 좀 하자며 언제 학원 올꺼냐고 묻는거에요.
(컨설턴트는 처음 학원등록할때만나고 학원센터를 이전한다던가 휴학제도를 이용하고 싶을때 만나는건데.. 중간에 상담이라니..)

그래서 어차피 퍼스널튜터 인터뷰가 화요일(오늘) 있기에 퍼스널튜터인터뷰전에 상담한다고 했죠.
(퍼스널튜터는 학원내에서 모르는거 질문하면 알려주고, 지금과같이 한개레벨끝나면 인터뷰하고 전반적으로 학원공부에 도움을 줍답니다.)

그래서 오늘 공익근무를 마치고 학원에 도착.. 컨설턴트분과 먼저 상담..

공부어떻게 되가냐고 전반적인걸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조금 소홀해서 조금 어려워요. 그리고 프리토킹이나 소셜클럽 참여안한거 후회하고 잇어서 앞으로 많이 참여할꺼에요. 이렇게 말했더니..
제가 대충대충 진도나간 내역을 보여주면서 멀티미디어 수업도 꼼꼼히 하고 프리토킹이나 소셜클럽 좀 참여하라고
역시나 제가 소홀히 공부한 내역을 말해주네요.ㅠㅠ
(아 컨설턴트분과 상담은 한글로 진행하는데요. 학원 원래 정책은 only english입니다.)

그리고 퍼스널 튜터 인터뷰..ㄷㄷ 원래 이거 영어로 묻고 답하는건데..

퍼스널튜터인 제니퍼가 '들어오자마자 영어로 말하면 전달이 잘 안되니까 한글로 할께요.' 이러네요.ㄷㄷ

지금 뭐가 어렵고 공부어떻게 하는지 물어보더니 어제한일을 5문장으로 써보래요.

초딩수준의 i go to th office 이런식으로 적었더니 어제한일인데 왜 go가 맞냐고 went를 써야지이러더니

그때부터 공부를 어떻게 안했는지를 하나하나 집어주시네요.ㄷㄷ 즉 혼이 난거죠.ㅠㅠ

그렇게 앞으로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까지 다 듣고 난뒤...

숙제를 내줬어요. 책 2번 이상 읽어오라는..ㄷㄷㄷ
(그렇죠. wsi가 아무리 자유로운 분위기지만 저같이 막장인 학생에겐 잡아둘 대책이 필요한거죠.ㅠㅠ)

그리고 wsi등록할때도 못 들어봣던 스프킹 리뷰?? 수업을 예약해줬어요. 이거 아무래도 제니퍼랑 1:1수업인듯한데..
(퍼스널튜터가 진행하는 워크샵시간이 있긴하지만 이건 서바이벌단계때만 듣는거라..)

지금보다 더 안하면 돈도 아깝고 시간도 아깝고 더 혼나겠죠?

열심히 공부해야겟어요.ㅠㅠ (저랑 결연된 해외아동보다 더 좋은 환경에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면서..)

'wsi'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할로윈파티..  (2) 2008.10.29
오늘도 학원예기..  (0) 2008.10.22
반성많이 하고 있는데..ㅠㅠ  (0) 2008.10.21
리핏은 싫어요. 아둥바둥~  (2) 2008.10.17
역시 공부안한 결과 2번째..  (0) 2008.09.24
학원을 갔다왓는데..ㅠㅠ  (0) 2008.09.08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