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아동결연

소개서신이 왓어요.

변성탱이 2009.01.28 23:46

4개월?5개월만에 왔어요. 카페도 자주 들락거리긴했지만 글 남기는건 3개월정도 된듯..ㅎㅎ

 위에 글 읽어보고 처음엔 어? 그렇게 못 사는건 아닌가했어요. 왜냐하면 가축도 기르고 집도 6채..

 물론 가축수 실제로 가정에서 도움되는건 염소한마리일테고 집도 일반적으로 볼 수 잇는 주택이 아니라 작은 창고크기겟죠?

 사실 이글을 적는 이유는 저번주에 부모님은 제가 후원하는 금액을 잘 모르셨어요.근데 저번 소득공제용 영수증보시고

 왜 이렇게 후원을 많이 하냐고 우리집은 잘 사는 가정도 아닌데 태클을 걸어 맘에 상처를..흑흑.. (완소... 완전 소심하거든요.ㅠㅠ) 

 그래서 살짝 흔들리고 있었는데 소개서신을 받고 다시 맘 잡았어요. 그리고 다시 생각했어요. 한달에 2만원이 가장 내가 잘쓰고 있는 돈이라고...

 어쨋든 소개서신이 와서 기쁘네요. ㅎㅎ

-------------------------------------------------------------------------------------------------------

역시 제가 활동하고 있는 카페에서 그대로 퍼왓어요.ㅎㅎ 다시 적긴 귀찮아서..ㅎㅎ

앞으로 편지도 자주보내고 해서 눈에 안보이는 끈을 더 이어나가야겟어요.ㅎㅎ 그리고 담달 생일인데 세뱃돈으로 선물금을 보낼까 생각중인데.. 신중하게 생각하려고 아직 고민중이라는..

국내아동을 후원하면 참 좋겠지만 금액이 더 많이 들어서..ㅠㅠ 지금은 2만원만 드는 해외아동결연을..ㅎㅎ

소개서신이 약 4달만에 날라왔으니 후원신청 직후 쓴 편지도 약 한달 뒤면 오겠죠?

낼 다시 아동에게 편지써야겠어요. ㅎㅎ

아 해외아동결연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은 저번에 쓴 포스팅을 참고 하세요 라고 할려고 했는데..

저번에 쓴 포스팅을 다시 보니 많이 빈약하군요.ㅎㅎ 음.. 아동후원에 대한 자세한 포스팅을 조만간 할께요.

약간의 그림과 설명을 곁들여서..ㅎㅎ 그럼 모두들 좋은 하루 되세요.

  • 프로필사진 호박 탱이님~ 탱이님~ '설' 잘보내셨냐용^^?
    호박은 대한민국 매누리답게(?) 시오마니랑 오손도손 열씨미 명절쇠고 왔쎄요~
    그리고 이틀은 인터넷을 끊고 폐인모드로 지낸듯^^;

    이제 '설'까지 지나버렸으니 영락없이 한살을 더 먹었네요~
    올핸 나이값하는 호박이 되길 갠적으로 소망하고요~ 모두모두 행복하길 바래봅니다^^
    오늘도 마니마니 행복하시궁~ 여전히 '봉마니' 받으세요(조신하게 꾸벅!)
    2009.01.29 13:57 신고
  • 프로필사진 변성탱이 바쁘셨겠어요..ㅎㅎ 인터넷은 끊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셨을듯..ㅎㅎ 호박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전 봉마니 받을께요.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2009.01.29 21:16 신고
  • 프로필사진 빛이드는창 좋은 일을 하시고 계시네요.
    따뜻한 마음이 보이네요^^
    2009.01.30 14:43 신고
  • 프로필사진 변성탱이 이런건 홍보할수록 좋은 거 맞죠? 댓글 감사합니다. 2009.01.30 18:47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