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관련

프로농구 올스타전 갔다왔어요..

변성탱이 2009. 2. 2. 20:44
반응형
뭐 어제 했던거라 오늘 어제와 오늘자 뉴스와 동영상에 많이 올라왔지만.. 그래도 후기 올려보아요..ㅎㅎ

먼저 전 각 구단 서포터즈에게 3층좌석이 주워지는데 12월 28일날 신청해놨기에 무료로 입장이 가능했죠..

경기전 행사가 12시부터였는데 출발을 12시에 해버렸어요..ㅠㅠ(늦잠과 일요일아침은 청소하는날이라....ㅠㅠ)

지하철을 타고 가면서 12시 20분쯤 됬을까요? 핸드폰으로 오는 한통의 전화..

"sk나이츠입니다.. 저희가 부스를 12시 반까지 운영할껀데 몇시 까지 올 수 있으세요?"

허걱.. 1시나 되야 도착할텐데...12시반에 까지만 부스를 운영하면 어떻하라고..ㅠㅠ

사실대로 말했더니 그럼 도착하면 전화하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1시에 도착해서 전화하니

직원분이 나와서 신분증 확인하고 표를 받았습니다.(못 들어갔다면..ㄷㄷㄷ)

들어가니까 덩크슛 예선전 하고 있더라구요. 김민수 선수와 김효범선수의 멋진 덩크를 감상할 수 있엇어요..

노래 춤 공연과 마술 공연이 끝나고 선수 소개하는데.. 양팀 가드한명씩 마술로 등장하더군요.ㅎㅎ

이상민선수는 전화부스에 여자분이 들어가시더니 전화부스를 가리고 몇 초뒤 가림막을 내리니 이상민선수등장!!

역시 김승현선수도 비슷한 방법으로 등장했습니다.전 모든 선수들을 그렇게 할줄 알앗더니 아니더군요.ㅎㅎ

어쨋든 주한 미국대사?의 시구와 미스코리아분의 슛으로 경기가 시작됫습니다.

경기내용은 뭐 늘 그렇듯 12쿼터는 멋진 덩크를 보여주기위해 수비가 느슨했고 34쿼터는 그나마 제대로 경기했어요.

4쿼터 드림팀에 3점슛이 말도 안되게 터져서 좀 맥이 빠졌지만..

경기중에 하승진 선수의 드리블과 3점슛..그리고 마지막에 챈들러 선수의 도움을 받아 김태술 선수의 덩크등.. 재밌는 장면들도 있었구요.

작전타임땐 여러가지 이벤트가 있었는데 그 중 백미는 선수들의 소녀시대 댄스!!!

이거보고 완전 웃겻다는..ㅋㅋㅋ 특히 춤 잘춰서 한번더 춤을 춘 김주성,조상현 선수 정말 최고였어요.ㅎㅎ

선수 댄스도 찍었는데 설정을잘 못해서 화질이 ㅠㅠ 그래서 그나마 낳은 김민수선수와 섀넌 선수의 덩크 콘테스트 영상 보여드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