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1 3

180122 오마이걸 미니콘서트 '오마이걸 비밀정원' 후기

오마이걸이 컴백했다. 그리고 컴백과 동시에 오늘부터 6주간 메사홀에서 미니콘서트를 연다. 그중 첫콘, 중콘한번,막콘 이렇게 세번 예매해놓았고 오늘 그 첫콘을 갔다. 막콘을 우선 티켓팅해서 첫콘과 중콘은 아쉽게 2층 중간쯤에 앉았다 ㅠㅠ 시작전부터 전광판에 시계가 떡하니 있더니 8시반이 되자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듯 저 영상이 나왔다. 미리 말하지만 콘서트 끝나고도 저 영상이 한 번 더 나오는데 난 그때 찍은것이다. 포토타임 외에는 사진촬영불가이므로 찍지 않았다. 그리고 아래 후기는 기억이 조작되어있을 수 있음 ㅋ 암튼 멤버들이 나오고 러브어클락으로 공연이 시작됬다. 역시 직접보니까 방송이랑은 다른거같다.ㅎㅎ 무대가 끝나고 한명씩 개인인사를 했는데 처음에 아린이가 숨이차서 겨우겨우 인..

팬질 기록 2018.01.22

180112 에이핑크 단독콘서트 'PINK SPACE 2018' 후기

원래 공연은 일요일 공연만 가는데 에이핑크 공연 항상 금토라서 ㅠㅠ 저번에 한번은 건너뛰었는데 이번에는 토요일로 예매했다가 토요일날 보려는 공연이 생겨버려서 금요일로 예매대기를 걸었는데 성공 ㄷㄷ 문제는 퇴근시간이 들줄날쭉한 회사라 어떻게 될지 몰랐는데 다행히 일찍끝나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갈 수 있었음. 공연 시작 20분전에 도착해서 굿즈구경이라든가 그런것들은 못 하고 바로 티켓 수령하고 입장함. 사진처럼 뭔가 우주선모양처럼 보이려고 한 무대였음. 사진에서 보이는거처럼 시야는 좋았음. 거리는 좀 있는데 그래도 돌출무대로 나오면 꽤 잘 보였음. 그리고 공연전에 영상으로 리얼리티 예고가 나왔는데 재밌을꺼같음 ㅋㅋ 공연이 시작되고 아니나 다를까 오프닝 영상부터 우주컨셉이였음 ㅋㅋ 우주비행사들이 입는 주황색 ..

팬질 기록 2018.01.14

180107 여자친구 단독콘서트 'Season of GFRIEND' 후기

지난 4월 팬미팅을 갔다와서 단콘을 하면 예매해야지 했는데 콘서트 소식이 들려왔다. 이번에도 가까운 좌석을 원했지만 이선좌를 보고 2층 통로로 예매했다. 콘서트니까 2층에는 한번 올라올꺼라는 기대와 함께 ㅋㅋ 그리고 콘서트 막콘 전날.. 다른 공연예매땜에 신경을 못 쓰고 있어서 앨범 전체듣기를 하지 못했다. 그래서 내가 가는 콘서트 전날 후기를 보고 셋리스트를 스밍목록에 올려놓고 급히 들으면서 감상했다. 응원법도 하고 싶었는데 조금 보다가 그냥 후렴만 따라 부르고 눈치껏하기로 했다. 콘서트 당일.. 좌석이라서 5시에 맞춰서 갈려그랬는데 몇몇 나눔도 있고 점심 약속이 잡혀버려서 점심 약속 후 도착하니 3시였나?? 나눔을 받고 굿즈목록을 보니 역시나 비싸게 느껴지는 응원봉 ㅠㅠ 그래서 차선으로 응원봉 미니어..

팬질 기록 2018.01.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