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

스피쿠스 레벨테스트..

변성탱이 2008. 11. 27. 19:07
반응형

렛츠리뷰당첨에 의해 진행된 스피쿠스 리뷰입니다.

저번주 일요일.. 금요일인가에? 렛츠리뷰쪽에인지 스피쿠스에서 당첨됬다고 하면서 스피쿠스에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을 하고 레벨테스를 예약하라고 하더군요.

캡쳐를 못해서 안타깝지만..ㅠㅠ 가입하면서 레벨테스를 예약하실 수 잇어요. 시간까지..

그래서 토요일 날 아침 10시에 예약을 하고 레벨테스트를 봣어요. 결과는.. 참담한..

블로그 카테고리에 보듯이 영어학원을 다님에도 불구하고 레벨2..ㅠㅠ 뭐 영어학원에서도 리턴되서 다시 처음배우던 레벨 다음 레벨부터 시작중이긴 하지만요.ㅠㅠ

레벨테스트 완전 긴장에 떨면서 진행됬구요. 튜터분은 여자분이였고 처음엔 자기소개하고 밑에 리스닝스킬처럼 저런 것을 물어봤어요.
(개고기 좋아하냐고 물어봐서 완전당황.. 개를 얼마나 사랑하는데..)

그리고 질문에 대답하기와 단어를 이용해서 문장만들기 등 같은 테스트를 했어요.

부끄럽지만 결과 공개..ㅠㅠ

스피킹스킬과 그래마를 보면 실력이 다 나오는..ㅠㅠ i my me you your you...이걸 얼마나 초딩때 많이 햇는데 정작 말할땐 전부 i ....

하긴 wsi때 그러더군요. full sentence...완벽한 문장을 만들라고..

뭐 원어민선생님의 진행은 나름 편하게 해주려고 노력한듯 했구요.처음에 전화상 볼륨이 작아서 잘 안들린데다가 많이 당황해서 이런 실력이..(결국 실력이 다 들어난..ㅠㅠ)

이렇게 테스를 받은 다음날 스피쿠스 매니저분이 전화를 주셨어요. 그런데 제가 렛츠리뷰당첨자인걸 모르시는듯..

스피쿠스가 필리핀튜터랑 미국인튜터 나눠져있는데.. 제가 이전에 스피쿠스리뷰를 보니 필리핀튜터분으로 정해진거 같앗거든요.

그래서 일단 매니저분이 고객센터로 연락한다음 수강신청을 해달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고객센터에 연락했더니 다시 연락주겟다고 하더군요.

잠시후 연락이 왔고 다시 이상황을 알고 잇는 매니저가 연락을 줄꺼라고 그러더라구요. 그렇게 기다리길 3일....
(사실 고객센터 연락후 제가 다시 고객센터에 언제쯤 연락이 오냐고 물어봣다는..죄송 기다리면 될텐데..)

오늘 매니저러부터 연락이 왓습니다. 처음 온 매니저분처럼 레벨테스트결과와 함께 예기해주셨고
(아픈데 2번당한듯한 느낌??ㅠㅠ)

레벨 2부터 시작하는게 좋겠다고 말하면서 교재를 보내주겟다고 하더라구요. 이것도 제가 알기론 당첨자는 교재안받는데..

교재 당첨자는 안받는거 아니냐고 물어보니 아 죄송하다며 교재는 인터넷에 보면 pdf로 올라와 있다고 그걸 보라더구요.

그래서 낼 부터 시작하기로 했어요. 오늘부터하면 많이 당황할듯 해서..ㅎㅎ


그래서 일단 첫 느낌말하자면

당첨자에 관한 사실을 매니저분들이 숙지하고 있지않아서 아쉽구요.

레벨테스트 원래 못하지만 더 못한거같아서 아쉽고 처음에 볼륨이 좀 작았던것도 아쉽고..
(이건 매니저께서 그날레벨테스트하는 사람들이 몰려서 그렇다면서 테스트회선이랑 수업하는 회선이랑 다르니 괜찮을거라고 하시더군요.)

일단 이정도.. 첫수업은 남자분이랑 하는데 오늘 매니저분이 튜터분 설명을 해주는걸 들으니 좋은거 같지만 좋은 말만했기에.. 일단 해봐야 알거 같아요.

첫 수업은 약간의 자기소개와 함께 시작한다고 했으니까 레벨테스트때 했던거 만회해야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