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국가대표 보고 왔어요.

사실 스포츠영화.. 그것도 비인기종목을 다룬 영화라면.. 스토리는 뻔하죠..

비인기종목의 설움과 부실한 환경을 극복하고 좋은 성적을 거두는..그런 스토리..

이런내용임을 알면서도 보러갔습니다. 이유는 스포츠를 좋아하기때문에 뻔한 스토리 상관안하고 흥미있게 볼 수 있어서..ㅎㅎ

이미 많이 홍보됬고 알고 있듯이 영화의 메인주인공인 하정우씨 역은 해외로 입양됬다가 훌륭한 선수가 친모를 찾는거죠. 그 방법 중 하나로 귀화해서 스키점프 국가대표가 된거구요.

총 다섯명의 선수가 나오는데 2명은 형제고 다들 제명당한 선수였지만 올림픽 금메달 따면 주어지는 혜택을 보고 하게 됩니다.

영화 중간중간 웃긴장면도 나오고 재밌어요. 그리고 제가 요즘 감정을 억제하고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영화보다가 울컥울컥하더니 눈물이 핑!했네요.

태극기 휘날리며 외에는 눈물난 영화는 없는데.. 요즘따라 영화보면 감정이 막 올라오는 이상한 현상..ㅎㅎ

전 별기대안하면서 본거기도 하고 눈물이 핑! 돌정도의 감정전달이 저에겐 됬기에 재밌었지만.. 잘 모르겠네요.

스토리를 기대하신다면 보지마시구요. 그냥 장면장면순간에 집중하면서 보세요.(이렇게 설명하면 되는건지도 애매한..)

마지막으로 스키점프 국가대표가 현재 5명밖에 없대요..ㅠㅠ 선수들 열약한 환경에서도 좋은 성적올리니 존경스러워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 파이팅!!!
  • 마래바 2009.07.29 02:36

    꽤 평이 좋은 것 같던데요.. 특히 CG 부분은 극찬에 가깝더군요.
    저도 한번 보러 가려구요...

    • 변성탱이 2009.07.29 22:21 신고

      하루밖에 안되서 뭔가 확실하게 던져드리기가 뭐했는데 평이 좋다니 다행이네요. 스키타면서 점프하는 모습 정말 잘그려진거 같아요. 심장 떨릴만큼..ㄷㄷ

  • 빛이드는창 2009.07.29 15:22

    친구가 이영화 꼭보러가자고 그러더라구요~~
    가서 봐줘야겠어요!!^^ 실망하진않을듯^^

  • 수채화 2009.07.30 17:38

    저도 오늘 국가대표 보고 왔습니다..재미있고 감동 있게 보고 왔습니다..
    아 그 전율적인 유명한 30분...심장이 오르라 들 정도로 손에 땀을 쥐게 하더군요..가슴이 얼어붙은 듯...
    정말 재미있게 잘 보고 왔네요..추천합니다..꼭 한번 보세요..
    그리고 스키 점프에 대해 잘 몰랐는데..이번 이 영화보면서 관심있는 스포츠로 바뀌었습니다.
    가슴이 펑 뚤리는 듯한 시원한 점프.,,함 꼭 보세요..저처럼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감동이 있으리라 봅니다.

  • 호박 2009.08.04 15:21

    국가대표.. 평이 아주 좋더군요~
    호박도 꼭 보고말겠다는.. (주먹불끈불끈) ^^

    호박집은 밤이면 밤마다 열대야예요(ㅠ0ㅠ)
    잠들때까지 선풍기를 틀어놔야 한다는.. (여름! 딱질색인데 말예요~)

    오늘도 땀띠없고(^^) 스트레스 없고, 불쾌지수 없는 뽀송뽀송한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