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팬질 기록

소녀시대 컬렉션 카드라니..ㄷㄷ(트레이딩 카드)


http://www.gmarket.co.kr/challenge/neo_goods/goods.asp?goodscode=176342164&GoodsSale=Y

링크 눌러보시면 대충 무엇인지 느낌이 오실껍니다.

설명하면 100여장의 카드가 있는데 이걸 5장과 응모권 1장을 1팩으로 팝니다.

문제는 5장은 램.덤 즉 무작위로 되어있습니다. 2팩을 샀는데 같은 카드가 있을 수도 잇고 심지어 1팩안에 같은 카드가 있을수도...ㄷㄷ

그리고 응모권..

응모권은 5*5(25칸)로 되어잇는 빙고판에 오려 붙여서 빙고를 완성해서 우편으로 보내면 추첨으로 상을 주는거 같은데요.

정확하진 않으나 이것 역시 다 채우긴 쉽지 않게 해놓았겠죠?

어릴때 모왔던 야구선수 스티커 모으기나 지금 아이들이 많이 하는 유희X 카드이랑 비슷한거 같아요.
(상품설명 중 사이트주소가 하나 나와있길래 봤더니 여기가 유희X 카드 만든 회사인듯...)

그냥 아이들을 노린 상술.. 그걸 가수팬에게 노린거죠.(지극히 제 생각...)

수집하는거 좋아하는 팬이라면 수집할 아이템이 생겼으니 좋아 할수도 있겟네요.

모르긴 몰라도 많은 팬들이 이걸 살껍니다. 그리고 어쩌면 공개방송현장에서 서로 교환하는 새로운 풍경이 나올지도..(이미 팬카페엔 질렀다는 글들이..)

전 안 살래요. 한 번 사면 상술인걸 알면서도 계속 구매할께 뻔하니 아예 손 안대는게 방법일꺼 같아요.

그런데 왜 15팩묶음으로 파는데 눈이 갈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