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si

unit 17 ec pass

오늘 정말 가기 싫었는데..ㅠㅠ 그러나 더이상 밀리면 안되기에 ㅠㅠ

신촌에서 맥XXX 가서 햄버거 하나 먹고 학원가서 좀 졸다가 막판 다시 책 집중해서 보고

ec들어갔는데 오늘은 새로들어온 신입생분 한명 원래 다니던분 한명 총 3명..

aleady와 yet쓰는거와 현재완료형? 그거 집중적으로 했는데 질문할때 끝에 yet붙이는거랑

대답할때 문법을 비교적 잘 지켜서 대답한듯..

그래서 마지막 평가 써준거에도 문법 좋았다고 써져있고..ㅎㅎ

그리고 새로들어오신분.. 참 유쾌하시다는..ㅎㅎ 근데 내가 아는 형이랑 많이 닮았는데..

동생인가??ㅎㅎ

'wsi'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 이렇게 올려야하나요?  (0) 2008.07.23
ec book 영어학원 6개월째인데..ㅠㅠ  (0) 2008.07.22
unit 17 ec pass  (0) 2008.07.19
퍼스널 인터뷰..3  (0) 2008.06.30
레벨은 올라가는데 실력은..ㅠㅠ  (0) 2008.06.26
깜놀..ㄷㄷ  (0) 2008.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