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질 기록

09.04.05 잠실야구장갔다왔어요.

변성탱이 2009. 4. 5. 19:52
반응형
sk와이번스팬인 제가 잠실간 이유... 바로 소녀시대 때문이죠.ㅎㅎ 자세한건 지난번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사진은 없어요.ㅠㅠ 안가져가서..ㅠㅠ)

어쨌든 2시경기인데 여유있게 도착하려고 1시반쯤 도착하게 출발했습니다.

오랬만에 온 잠실.. 사람이 바글바글..ㄷㄷ 무슨 사람 구경온 줄 알았어요.

1루내야석으로 들어가기전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모여있길래 1루내야석올라가는 이층입구에서 내려다보니
wbc주역들의 사인회가 있더군요.

소녀시대라면 모를까 선수들에게 사인은 관심밖이라 패스~ 다들 입구에서 줄서서 들어갈때 집에서 프린트한 티켓으로 가볍게 입구통과..

입구들어갈때 블루석표를 예매한 같은 소녀시대 팬분한테 연락이 왓어요. 아무래도 동생이 있어서 따로 만나기가 그래서 그냥 서로 확인만하고 끊었어요.

그리고 경기장 입장했는데 예상대로 예매한 지정석자리가 맘에 안드네요.ㅠㅠ 혼자간거라면 돈 더주가 좋은자리 예매했을텐데..ㅠㅠ

아쉬운대로 경기장을 바라보며 기다리니 이윽고 소녀시대의 그라운드 공연 시작..

역시나 아름다운 소녀들..ㅎㅎ 시구자가 유리라 그런건지 카메라맨이 좋아하시는지 유독유리를 많이 잡아주더군요.

gee와 힘내! 두곡을 불렀는데 너무 그라운드와 너무 멀어서 전광판중심으로 관전을..

그리고 국민의례때 써니가 애국가를 불르고 이어진 유리의 시구와 서현의 시타!

저번과 같이 언더핸드로 던질 줄 알았는데 이번엔 문안하게(?) 던지더군요. 공이 좀 뜨긴 했지만 그래도 예쁜..ㅎㅎ

그리고 소녀들은 vip석으로 가서 경기를 관람했는데요. 그걸모르고 잇다가 전광판에 vip석에 소녀시대가 있다는걸 알고 팬들 우르르~ 결국 소녀들은 경기끝나기전에 가더군요.ㅠㅠ

팬들이 안달려갔으면 소녀들전광판에 조금이라도 더 잡히지 않았을까하는..ㅠㅠ

어쨌든 저의 경기장간 주목적인 소녀들 보기가 끝나고 이제 부목적인 경기장관람시작..

중간중간 이벤트가 많더군요. 특히 키스타임.. 다들 키스타임기다리셨나.. 잡히시는 분마다 기다리셨다는 하시는.ㅎ 

경기는 양팀홈럼으로 득점을 내고 마지막 9회 두산이 도망가는 점수를 뽑으면서 끝났어요.

야구장가서 소녀들 본 예기가 더 길죠?ㅎㅎ

sk경기였다면 순간순간 길게 적었을텐데 ... 아무래도 주목적이 소녀들이다보니..

주말을 하루는 볼링치고 하루는 경기장 관람했더니 피곤하네요. 푹쉬어야겠어요.

다들 마지막 휴식 잘 취하시구요.  새로 시작하는 한주 산뜻하게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