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3 2

180310 드림캐쳐 단독콘서트 'WELCOME TO THE DREAMWORLD' 후기

내가 아는한 한국아이돌 중에서 유일하게 락장르를 하고 있는 그룹이라서 좋아하는 드림캐쳐 결정적으로 이매진드래곤의 imagine dragons의 beliver를 커버해줘서 더 좋아졌다. 국내공연 전 해외에서 더 인기가 많아서 유럽투어를 마치고 내한공연(?)을 하게 되었다. 하지만 국내공연은 그리 잘 풀리진않았다. 원래는 인터파크에서 주최한 미션스테이지라는 이벤트로 열기로 했었다. 천명의 사전 예약을 받으면 여러가지 리워드와 함께 블루스퀘어에서 공연을 여는 이벤트였는데 실패로 끝났다. ㅠㅠ 분명 사전 유료팬미팅으로 팬덤을 가늠했을텐데 첫 여는 이벤트를 실패로 끝나서 아쉬웠다. 하지만 이미 작년에 기사나 영상을 통해서 국내에서 공연하기로 되어있던만큼 이벤트 실패와는 별개로 공연을 열게되었다. 물론 공연장이 블..

팬질 기록 2018.03.11

180309 윤하 앵콜콘서트 RescuE 후기

티켓팅은 무난하게 했는데 1층이 스탠딩인줄알고 2층좌석을 간게 함정 ㅠㅠ 1층좌석 겟 할수 있는데 ㅠㅠ 멍청하게 공지안보고 예매하다가 ㅠㅠ 그래도 블루스퀘어가 2층도 잘 보여서 다행이였다. 아무튼 회사가 끝나고 바로 달려갔는데 다행히 30분전에 도착했다. 공연장 도착 후 특히 했던건 보통 사진에 보이는 문앞도 막고 못들어오게 하는데 굿즈를 지하3층 1층 객석 출입구쪽에서 팔아서 그런지 티켓이 없어도 건물은 들어갈 수 있었다. 지난 다른 가수 공연때도 이랬으면 좋았을텐데 ㅠㅠ 밖에 너무 추웠 ㅠㅠ 공지상으로는 250개밖에 없다던 야광봉은 다행히 판매중이여서 구입했다. 현금밖에 안받았던건 조금 아쉬움 ㅠㅠ 지난번에 카드 결제줄이 너무 길었어서 아예 없앴나? 암튼 1개월만에 다시 블루스퀘어 좌석에 앉으니 지난..

팬질 기록 2018.03.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