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파니

(2)
120108 뮤지컬'페임'보고 왔어요. 요즘 나름 바쁘게 방학을 보내고 있어요. 그래서 까먹고 있었던것 한가지.. 바로 티파니가 나오는 뮤지컬'페임'을 예매했었다는 사실..!!!!! 어제 친구전화와 티켓 예매처에서 날라온 문자받고 알았어요. 오늘 뮤지컬보러 가야된다는걸..ㅋㅋㅋ 그래서 급하게 미뤄두었던 학원숙제를 편의점 알바하면서 하고 알바를 마친 뒤 바로 친구를 만나 공연장으로 향했습니다. 공연장은 소녀시대가 콘서트를 했었던 곳 옆인 우리금융아트홀인데요. 올림픽 공원에 이런 곳이 있는줄 몰랐네요.ㅎㅎ 가니까 젤먼저 눈에들어온 팬들이 보낸 쌀화환(쌀은 당연히 기부!!) 인데요. 티파니 생일에 맞춰서 일본에서 801kg을 보낸것도 있었어요.ㄷㄷ 그렇게 팬들이 보낸 화환들 구경하고 예매해둔 티켓을 찾고 기다리는데.. 공연장 입구에서 남다른 포스를..
2009.02.14 오랫만에 공개방송 갔다왔어요. 소녀시대 첫방때가고 그동안 체력땜시 안갓는데... 어제 전체문자가 와서 오늘 음악중심 갔어요. 아침 6시 20분쯤 일어나서 주섬주섬 챙기고 7시반까지 만나기로 한장소로 택시타고날랐어요. (일어나서 버스타고 갈려니 오래걸릴꺼 같아서...) 다들 오랫만에 만나서 반가웠어요. 그리고 음악중심이 하는곳이 드림센터에 갔는데 소녀시대 담당 서포터즈가 자리를 비웠더군요.ㅡㅡ;; 그래서 연락처를 알고 계신분이 전화해서 명단에 이름적고 아침을 먹으러 김밥천국으로.. 처음으로 치즈돈까스먹었는데 전 느끼해서..ㅠㅠ 그래도 다 먹엇다는..ㅎㅎ 그렇게 아침을 먹고 다시 드림센터로 1층으로 가서 줄을 섰어요.. 명단대로 줄을 섰는데 아침 8시정도 도착했는데 번호가 109번..ㄷㄷㄷ 그러니 밤샘하거나 저희보다 더 일찍도착한사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