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팬질 기록

소녀시대 미니앨범이 발매됬어요.

전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낼 집에 도착할꺼고 사진은 동생이 가져간 관계로 한참뒤에나 포스팅할 수 있을듯..

곡은 총 5곡인데요. 그냥 제 느낌을 간단히 말하면..

1.gee
저번에도 포스팅했지만 처음들었을 때 확 꽃힌다! 이 정도는 아니였는데.. 계속 반복해서 들으니 중독성이 있어요.
그리고 현재 뮤비가 공개됬죠. 뮤비가 일단 대박!! 무대도 기대되요. 물론 몇분잘려서 나오겠지만요.ㅠㅠ

2.힘 내!(Way to go)
햅틱 광고할때 나오던 노래를 편곡하고 가사편집해서 나온 곡이에요. 제목 그대로 힘내라는 내용..ㅎㅎ
전 이런가사를 좋아해서 맘에 들고요. 그리고 노래도 맘에 들어요. 노래가사처럼 세상을 뒤집을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는 곡!

3. Dear. Mom
노래가 전부 제목만 봐도 알 수 있죠? 딸이 엄마에게 전하는 편지같은 가사에요. 발라드인데 노래가 슬픈느낌..ㅠㅠ

4. Destiny
노래가 smp적 느낌이 나죠. 만약 이게 후속곡이 된다면 무대퍼포먼스가 기대된다는.. 가사도 직설적이고 전 후렴구보단 후렴전이 더 좋다는...

5. 힘들어 하는 연인을 위해(Let's talk about LOVE)
이것도 제목 그대로.. 느낌이 어떴다고 해야하지? 음악적으로 깊질 못 해서 이런템포를 머라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팬카페에는 ses 달리기 같은 그런 곡이라고 써놓으셨던데.. 이러면 설명이 될려나요?

적다보니 결국 가사가 제목만 봐도 생각 된다는 내용밖에 없네요. 이제 앨범 화보집과(이미 떴지만 전 앨범안에 있는거볼래요.) 무대를 직접보는 일만 남았네요. 기대되네요.ㅎㅎ

태그

  • 호박 2009.01.08 02:04

    소녀시대라면.. 어리다고 놀리지말아요~ 수줍어서 말도 몬하고.. (쿵작쿵짝~)
    요 노래만 생각난다능^^;; 탱이님 소녀시대 좋아하세욘??

    새벽 2시가 넘었는데 잠도안오고 기분이 디숭숭한 그런밤입니다(ㅜㅜ)
    나이들면 잠이 없어진다더니 벌써 서글픈 노환증세가 온걸까요.. 아~ 서글퍼랑!
    그래도 따뜻한 우유한잔 들이키고 잠을 청해봐야겠어욤~
    좋은꿈 꾸시고~ 웃음가득한 해피목욜 맞으시길 바랍니다(조신하게 꾸벅~)

    • 변성탱이 2009.01.08 10:48 신고

      네 넘 좋아하죠. 22살에 이게 뭐하는짓인지..ㅎㅎ 야밤에 포스팅하는게 유행인가요?ㅎㅎ 잠 푹주무셨는지 모르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 마래바 2009.01.08 06:05

    아~~ 요즘 탱구가 우결에 나온다고 하는데, 기대입니다. ^^

    • 변성탱이 2009.01.08 10:48 신고

      왜 하필 정형돈씨인가요?ㅠㅠ 일부기사처럼 이혼했다가 다시 결혼한 상대인..설정이 맘에 안들지만 봐야죠..ㅠㅠ 댓글감사합니다.

  • 빛이드는창 2009.01.08 13:09

    tv시청으로는 못보지만 가끔 음악을 듣는 편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