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110719 뮤지컬'코요테 어글리(coyote ugly)'보고 왔어요.

변성탱이 2011. 7. 20. 17:12
반응형


소녀시대가 제시카가 작년에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에 나오고 나서 태연이가 나온 뮤지컬'태양의 노래'를 보고 그리고 유럽가서도 영국에서 뮤지컬'금발이 너무해'를 관람했었는데요.(물론 영국공연엔 소녀시대멤버가 아닌 영국배우들 공연입니다. ㅎㅎ)

올해는 아쉽게 소녀시대 멤버들의 뮤지컬소식은 없지만 작년부터 같은 소속사 그룹인 f(x)의 루나 올해 초 공연한 뮤지컬'금발이 너무해'를 하고 이번에 뮤지컬'코요테 어글리'에 캐스팅되서 24일 첫공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작년에 루나가 출연한 뮤지컬'금발이 너무해'를 못 보게 되서 아쉬워 하고 있었는데 다시 뮤지컬'코요테 어글리'에 나온다는 소식에 좋긴하였는데 문제는 가격..ㅠㅠ r석 9만원 s석 7만원 a석 5만원 ㅠㅠ

그래서 혹시나하고 초대권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우연찮게 됬네요.ㅎㅎ 하지만 당첨된 초대권날짜는 루나가 아니라는거..ㅠㅠ

그렇다고 저 9만원짜리 티켓을 그냥 버릴 순 없겠죠? 친구를 불러서 같이 보러 가기로 결정!

공연 하루전에서야 같이 가겠다는 친구 급히 확보하고 공연당일 공연전에 저녁을 간단히 먹고 공연을 보러 들어갔습니다.

공연장은 '한전아트센터'인데요. 큰길로 안가고 골목으로 가려다가 햇갈리뻔 했지만 무사히 갔네요.ㅎㅎ

공연장에 사람은 그리 많진 않았어요. 평일 공연인것도 있고 사실 공연후기들을 보면 안 좋았다는 평이 조금 있어서 ㅠㅠ

그리고 2층은 가보질 않았지만 1층만 보면 공연장은 어딜 앉아도 잘 보일꺼같아요. 그래도 뮤지컬은 앞자리를 추천합니다.ㅎㅎ

어쨌든 공연은 정확히 8시에 시작하더군요.

참고로 전 19일 공연이였고 공연은 1부까지는 주인공 바이올렛이 코요테 어글리에 들어가서 거기서 코요테 멤버로써 활동하기까지를 보여주고 나머지 파트가 2부공연인데요.

안좋다는 후기들을 읽고 와서 그런지 몰라도 내용전개가 1부는 조금 지루한 느낌이 들었고 2부는 괜찮았어요.

1부에서 클럽씬이 있는데 관객도 그 클럽에 있는듯한 느낌보단 그냥 분리된 느낌?? 아무래도 클럽 안에 바는 전체무대에서 뒤쪽에 있고 클럽에서 춤추는 사람도 바를 바라보고 있기때문에 조금 그런거같아요. 암튼 1부 클럽씬이 신나질 않았어요.ㅠㅠ

 2부에는 주인공 바이올렛과 앤디에 갈등과 바이올렛이 오디션보는 씬이 있어서 그런지 그나마 좀 흥이 났고 아무래도 가장 유명한 곡인 'can't fight moonlight'이 있어서 괜찮게 느낀거 같아요.

그리고 노래를 보면 주인공단독으로 부르는 것보단 같이 부르거나 듀엣으로 부르는게 많았어요. 단독 파트는 손에 꼽을듯...

근데 이게 제가 앉은 위치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노래 부를때 음악에 배우들 목소리가 묻혀요.ㅠㅠ 뭐라그러는지 알아듣질 못하겠어요.ㅠㅠ

그나마도 익숙한 노래들을 한글로 일부 개사했기때문에 정확한 가사전달이 안됬던거같아요.

그리고 아버지 역에 박준규씨가 나오는데 노래는 뮤지컬 배우들만큼은 아니였지만 깨알같은 웃음을 주더군요.ㅎㅎ 다른 배우들의 연기와 노래는 괜찮았어요.

결론은 총 2시간 15분을 보는동안 약간의 지루함과 노래가사가 잘 전달이 안되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볼만한 공연??

이제 f(x)루나팬분들을 위한 팁 한가지!

공연에서 주인공의 집 즉 바이올렛의 집이 무대를 바라보는 방향기준으로 오른쪽에 있어요. 루나팬분들은 공연보단 루나의 얼굴을 가까이서 보는걸 즐기실테니까 오른쪽에 앉으시면 루나를 좀 더 많이 볼 수 있을꺼에요.r석 기준 20번부터 26번자리가 루나보기엔 최적에 장소 인듯..(제가 생각하는 바이올렛의 동선은 왼쪽:오른쪽 비율이 3.5:6.5 정도?? )

물론 왼쪽에도 전혀 안오는건 아니고 가까이만 앉으신다면 완전 아이컨택할 수 있는 씬이 있긴하지만.. 그래도 오른쪽이 나을꺼란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언빌리버블 노래때 입는 옷이 조금 섹시한 옷이긴 한데 괜찮으려나 모르겠네요.ㅎㅎ 그리고 또 한 가지는 키스 씬 있어요.

키스씬은 그냥 '금발이 너무해'때 처럼 처리하니까 걱정(?) 안하셔도 될듯..ㅎㅎ 그리고 공연 중 사진촬영금지되어있는데 커튼콜이 마지막 씬에 바로 이어져있어서 '금발이 너무해'때 처럼 커튼콜 찍어도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제가 평일날 공연봐서 그런지 호응이 적었는데 루나팬분들!! 루나가 노래부르는 씬 끝나면 박수많이 쳐주시고 응원많이 해주세요.(당연히 공연에 방해될정도로 하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공연보러가시는 분들 모두 즐겁게 관람하시구요. 전 루나 공연일에 맞춰서 한 번 더 볼지를 심각하게 고민해봐야겠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