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1 2

190111 벤 단독콘서트 'Bello' 후기

콘서트 소식은 알고 있었는데 토요일 퇴근 시간에 공연 시작이라 포기했는데 갑자기 금요일 추가오픈 소식이 떴는데 근무시간에 티켓오픈이라서 화장실에 모바일로 급히 예매했다 ㅠㅠ 금요일은 8시에 시작이라 퇴근 후에 가도 1시간 전에 도착이 가능해서 예매했다. 공연날 예상대로 공연 1시간에 전에 도착해서 무사히 주차하고 30분전에 입장했다. 공연은 최근앨범 곡과 커버곡 2곡정도? 그리고 대중들이 많이 아는 곡으로 구성했는데 최근앨범을 공부(?)못 해서 제대로 즐기지못한게 아쉬웠다. 그나마 타이틀곡과 선공개된 곡들, 그리고 v앱등에 나온 곡들은 들어서 즐길 수 있었다. 첫 곡이 my name is ben이였는데 개인적으로 이곡이 엔딩 곡일 줄 알았는데 나와서 놀랬다. 진행은 1~2곡 부르고 멘트하고 vcr영상이 ..

팬질 기록 2019.01.12

190106 에이핑크 단독콘서트 'PINK COLLECTION:RED & WHITE' 후기

컴백 소식을 접하고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올해도 콘서트를 해서 일반예매를 시도 했으나 처음엔 중앙인 36,37 구역을 실패ㅠㅠ 그래서 취켓팅 시도 3일만에 37구역 가장 뒷자리를 얻었다. 사실 뒷자리라서 원래 얻었던 자리를 할까 했으나 어차피 2층이라서 중앙에서 보기로 했다. 1주일전부터 전에 있던 콘서트 셋리스트과 최근 앨범을 다시 듣고 콘서트를 관람을 준비(?)했다. 공연 전날 후기들을 살펴보니 예상을 깬 셋리스트와 신곡과 개인무대 곡들을 일부러 스포를 찾아보고 전날 최종준비 완료! 에이핑크 콘서트 장소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 옆에는 다른 남자아이돌이 공연이 있어서 그런지 이날 올림픽공원 주차장은 선불 요금제가 적용됬다. 그래서 선불 요금제 적용되는 시간 이후에 갔다. 공연장 근처는 에이핑크 팬들과..

팬질 기록 2019.01.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