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

(3)
190214, 190215, 190217 러블리즈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3' 후기 3일을 가서 나눠서 쓰고 싶지만 평일 공연은 끝나고 집에오니 자정이 가까워서 ㅠㅠ 한번에 몰아서 쓰기로 했다. 1월초 콘서트 공지가 떴는데 무려 4일동안 공연하고 장소도 가까운 곳 ㄷㄷㄷ 무조건 가려고 맘먹고 티켓팅 계획을 세웠다. 막콘,첫콘, 둘콘 순으로 예매하고 토요일은 회사를 조기퇴근해야하는데 이건 왠지 불가능할꺼같아서 포기 ㅠㅠ 열심히 노력해봤지만 막콘만 원하는 좌석 먹고 나머진 ㅠㅠ 일반오픈 때 첫콘 원하는 좌석 얻고 둘콘은 담날 취겟팅으로 1층 뒤쪽을 얻었다. 티켓이 배송되고 공연전 개인무대를 하루에 3번할꺼고 그 중 4명은 2번 할꺼라는 스포와 그 4명을 정하는 노래방 v앱을 했다. 하지만 언제 누가 할지는 스포하지 않아서 불안했다. 멤버는 8명이고 3일 공연 가니까 9개의 개인무대를 볼 수..
190210 여자친구 팬미팅 'Dear. Buddy-Cross the Sunset' 후기 딱히 덕질은 하지않지만 첫 팬미팅 이후로 콘서트하면 가는 걸그룹 여자친구인데 쇼케이스 영상에서 팬들과 만날 기회가 있을꺼라더니 얼마 안 있어서 정말로 팬미팅 공지가 떴다. 공식 버디가 아니라서 일반 예매 때 오픈 했는데 예매했는데 2번째 원하는 자리를 얻었다. 공연 당일 나눔을 포기하고 공연 30분 전에 도착했다. 전부 좌석에 티켓은 현장 수령이였지만 이미 많이들 받아가서 여유롭게 티켓을 수령하고 입장했다. 공연은 5시 정각에 시작했고 팬미팅 제목처럼 밤과 낮이 맞나는 그런 vcr과 함께 시작됬다. 공연은 각자가 한가지씩 키워드로에 대해 예기 하는 근황 토크 3가지 게임을 해서 승자게에 선물을 주는 게임시간과 중간중간 노래와 vcr로 채워졌다. 근황토크는 최근에 빠진것에 대한 키워드로 했는데 웃겼던건 유..
190209 윤하 Y.HOLICS 3기 팬미팅 후기 콘서트 끝나고 얼마 안 지나서 이렇게 팬미팅을 열줄은 물랐다. 근데 날짜가 하필 토요일 ㅠㅠ 토요일은 일하는데 ㅠㅠ 그래도 토요일 상황이 여유로우면 갈 수 있으니까 선예매를 했다. 6시 공연 1층은 실패했지만 2층 앞줄 성공!! 공연장도 서강대 메리홀이라서 작아서 괜찮았다. 그리고 공연당일 다행히 회사가 여유로워서 일찍 퇴근하고 공연장으로 향했다. 오늘과 같이 윤하가 일요일은 공연을 안하고 토요일만 하게될 때 도박하는 심정으로 항상 예매하는데 대부분 토요일이 여유로워서 공연을 보는게 운명같다 ㅋㅋ 뭐 바빠도 사정해서 갈때도 있었지만 ㅋㅋ 시간이 되고 run으로 팬미팅을 시작했다. 2시에 한 차례 팬미팅을 이미 한 상태였는데 콘서트랑 다르면서도 팬미팅이 어떤건지 알꺼같긴한데 의식의 흐름대로 가도 이거 괜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