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12 3

221218 권은비 콘서트 'Next Door' 후기

공연 전 진짜 무지성으로 예매했다 ㅋㅋㅋ 연말 공연에 내가 좋아하는 공연들 보다가 어? 권은비도 콘서트 하네?하고 일단 패스했다가 조유리 팬미팅 영상을 우연히 보고 분명 영상으로도 충분하네 하고 패스해야겠다 했는데 어쩌다보니 예매대기를 눌렀고 그게 됬다 ㅋㅋㅋ 엄청 앞줄도 아니였지만 그래도 중간은 할꺼라같은 자리라 그냥 예매했다. 공연 당일 예매했으니까 노래는 듣고 가야지 하고 생각했는데 그 동안 다른 공연들 가다보니 그 여운에 플레이리스트를 수정하지 않고 있다가 타이틀곡만 안 채로 결국 공연장으로 갔다. 장소가 코엑스 아티움인데 주차가 어려울 수도 있을꺼같아서 고민했지만 자차의 편함에 결국 차를 끌고 갔는데 들어갈때 통로에 주차된 차를 보고 걱정했는데 공연장과 가깝다는 b2 그린존에 무사히 주차했다. ..

팬질 기록 2022.12.19

221210 이수영 콘서트 'The Winter Grace' 후기

공연 전 지난 공연에서 더 넓은 곳에서 공연을 빨리 하겠다고해서 틈틈히 보고 있기도 했고 연말공연 정보를 위해 티켓사이트도 열심히 들락날락거리고 있었는데 정말 공연이 떴다. 근무중에 티켓오픈이여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여유있게 했다 ㅎㅎ 물론 생각없이 다음다음 눌러서 티켓수령방법을 배송으로 했다가 다시 현장수령으로 고친건 안 비밀 ㅋ 공연 당일 토요일 공연인데 저번주에 다른 공연본다고 일찍 빠져나온바람에 2주연속 그럴 수는 없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바쁘지않아서 근무자체가 일찍 끝났다 ㅎㅎ 진짜 공연 앞부분은 날리는 줄 ㅠㅠ 네비찍고 갔는데 지하주차장에서 살짝 헤매다가 무사히 공연장 입장했다. 지난 공연과 비슷한 방식으로 티켓수령, 굿즈판매등이 됬는데 이번엔 다른건 사지않았다. 응원봉을 사고 싶었지만 팬카페..

팬질 기록 2022.12.11

221202~221204 c/2022YH 윤하콘서트 후기

공연 전 공연 소식을 어떻게 접했더라?? 기억이 안나는데 ㅋㅋ 암튼 공연 소식을 접하고 선예매 일정을 보니 오후 5시 ㄷㄷ 티켓팅 전 간 공연들은 8시였는데 왜 이건 5시 ㅠㅠ 하지만 놓칠 수 없기에 어떻게든 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운좋게 이날 사무실에서 있을 수 있어서 티켓팅을 안전하게 첫콘과 막콘을 예매했다 ㅎㅎ 그러다가 동생의 생일도 다가오고 동생도 윤하노래는 조금 아는거같아서 권유했더니 간다길래 중콘도 예매 ㅋㅋ 그리고 일반 예매 상황을 보는데 사건의 지평선 역주행과 함께 인기가요 1위까지 한 여파인가? 오픈일 이후에도 계속 매진상태였다 ㄷㄷ 보통 1~2자리는 나오는데ㄷㄷ 선예매하길 잘했다 ㄷㄷ 미리 좌석에 대해서 말하자면 공연장은 올림픽홀이였는데 첫콘막콘예매한 중앙 플로어석 뒤쪽보다 중콘 ..

팬질 기록 2022.12.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