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포츠관련 27

일요일 경기 후..

경기장 갔다왔는데 왜 도넛 사진일까요? 바로 경기장에서 크리스피 크림 도넛 오리지날 글레이즈드 1더즌교환권당첨됫어요.ㅎㅎ 사실 교환권사진도 찍고 받은거 사진도 찍고 해야하는데.. 귀찮아서 홈피에서 가져왔어요.ㅡㅡ 매장가니까 샘플로 하나 준거 하나밖에 안 먹어봤지만 맛있네요.ㅎㅎ 근데 개당 천원..ㄷㄷ 물론 지금 가져온건 12개에 만원이지만 가난한 저는 만원이 생기면 돈 좀 보태서 맛난 피자를..ㅎ 그래도 맛있는건 인정!! 저녁도 먹었겠다 좀 있다가 가족끼리 나눠먹어야겠어요.ㅎㅎ 그리고 신촌가서 배고팠을때 사먹어야겠어요.ㅎㅎ

스포츠관련 2008.12.29 (2)

12.25 sk nights vs. ktng 카이츠 그리고 크리스마스 커플들..ㅠㅠ

메리 크리스마스~ 인사처럼 잘 보내셨나요? 아니 아직 12시가 안됫으니 진행중이신가요?ㅎㅎ 전 오늘 커플들이 돌아다니는 날 당당히 혼자 농구장을 갔습니다.ㅎㅎ 아니나 다를까.. 지하철에 자리에 딱 않으니 저를 둘러싸고 있는 커플들..ㄷㄷㄷ 전 아무렇지 않습니다. 단지 혼자일뿐..ㅠㅠ 그리고 생각했습니다. 혹시 태어날때부터 커플로 태어나는건가? 나만 돌연변이??ㅡㅡ 어쨋든 지하철안 묵묵히 음악만 들어며 경기장으로 고고씽~ 분명 서포터즈로 예약하고 갔는데 자리가 다 찾다며 3층으로..ㅠㅠ sk측 서포터즈 예매시스템.. 맘에 안든다는..ㅡㅡ;; 내년엔 더 좋게 나오길 항의 하면서.. 근데 오늘은 이해했습니다. 제가 도착당시 매진이였거든요.ㄷㄷㄷ ㅇ자리에 앉은게 어디에요..ㅎㅎ (많은 커플들이 그냥 돌아갔다는...

스포츠관련 2008.12.25 (4)

2008.12.18 나이츠 vs. 모비스 경기는.. gg 하지만!!!

오늘까지 연가여서 사실 나갈 생각없었지만 이미 사전에 공익 선,후배랑 농구장가기로 약속해둔터라 어쩔 수 없이 움직였습니다.ㅎㅎ아! 오늘은 사진이 없어요.ㅠㅠ 카메라를 두고가서ㅠㅠ 경기는 7시인데 조금 일찍 나갔어요. 한 4시반?? 그쯤 나가서 예상대로 5시반쯤 잠실학생체육관 도착!! 경기장 안간 사이 티켓 부스와 경기장 입구사이에 난로가 생겼어요!!하지만 난로위치가 높아 저에겐 얼굴만 데울수잇는..ㄷㄷㄷ(이거 sk에 시정해달라고 할꺼에요!!160미만은 추워도 되는거냐구!!!) 먼저 티켓을 구입하려고 티켓부스에 갔더니 몰랐던 사실 한 가지!! 2층은 전부 12000원..ㄷㄷㄷ 솔직히 이건 아닌듯합니다. 2층과 3층 맘대로 왔다갔다 가능하고 별차이도 없는데.. 이걸 몰랐던 이유가 전 승부사(서포터즈)라서 그..

스포츠관련 2008.12.18

방성윤선수..ㅠㅠ 우릴 설레게 해놓고..ㅠㅠ

뉴스 기사 링크 방성윤선수의 sk나이츠로 돌아온다는 소식을 포스팅할까하다가 아무래도 구단측도 공지가 없고 해서 나뒀더니.. 오늘 방성윤선수가 구단측을 통해 입장을 전해왔네요. 결국 아직은 돌아갈때가 아니라는..ㅠㅠ 지금 sk나이츠의 상황으로는 방성윤선수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지난 홈경기때도 결정적인 순간에 터트려줄 선수가 필요한데 없느 상황이고 거기다가 sk나이츠의 주전 포인트가드인 김태술선수와 김기만 선수가 현재 부상이죠. 사실 지난시즌 방성윤선수를 중심으로 돌아갔던 팀인데.. 방성윤선수가 가고 나니 이건 뭐..ㅠㅠ 맘은 nba에서 잘 되길 바라지만 아쉽긴 하네요. 지금 돌아오면 sk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잇는데..ㅠㅠ

스포츠관련 2008.11.05 (2)

2008.11.2 sk vs lg 프로농구 sk나이츠 홈개막전 후기(스압있어요.)

어제 유클린으로 인한 목상태의 압박에도 불구하고 농구장을 갔습니다. 개막전 서포터즈석은 현장구매만가능하기에 경기시작시간보다 2시간전에 도착했어요. 도착하니.. 역시나 개막전 답게 키다리아저씨들이 풍선으로 강아지 하트모양등을 만들어 애들한테 나눠주더라구요. 부스가 예쁘죠? 물론 저길 이용할일이 별로 없을듯..(초록색부스는 이용할지도..ㅎㅎ) 도착하자마자 서포터즈부스에 가서 물품을 수령했습니다. 사진에서와 같이 저렇게 뒤에 선수이름을 마킹할 수 잇어요. 전 김태술선수로 했답니다. 하지만 1라운드 중반까진 어깨부상으로 출전 불가..ㅠㅠ 서포터즈 물품중엔 서포터즈 카드가 잇어요. 카드와 함께 제출하면 티켓박스에서 서포터즈석 구입할 수 잇어요. 올해는 티켓가격이 올라서 8000원ㅠㅠ 서포터즈는 4000원ㅠㅠ 가격..

스포츠관련 2008.11.02 (1)

sk가 한국시리즈 우승했어요!!!

오늘 학원을 갈까말까 많이 고민했는데요. 오늘 sk가 이길꺼 같은 기분에 학원가면 초조해서 집중도 안될꺼 같은거에요.(네 핑계맞구요.ㅎㅎ) 결국 집에와서 경기시작부터 방금끝날때까지 지켜봤습니다. 김광현선수의 제구와 두산의 잔루땜에 무지 긴장하면서 봤는데요. sk득점상황보다 수비가 더 생생하게 기억에 남네요. 조동화선수의 허슬플레이!! 그리고 채병용선수의 내야플레이와 함께 더블플레이까지!! 동생이 두산팬인데 옆에서 서로 티격태격하면서 보느라 집에 싸움날뻔했어요.ㅎㅎ 그러나 전 좋아하면 그기분은 다 표현해야되서 병살처리되자마자 환호를 동생은 쿠션을 집어던졌다는..ㄷㄷㄷ 그리고 아직 문자는 안보내봣지만 공익선배랑 한 내기에서 승리했으니 곧 점심얻어먹을듯해요.ㅎㅎ 올해는 경기장 많이 못 가서 아쉬운 시즌이네요...

스포츠관련 2008.10.31

2008.10.24 sk:kt&g 농구 시범경기 후기

사실 갈까말까 정말 많이 고민했습니다. 왜냐하면 귀차니즘때문에..ㅡㅡ;; 그러나 공짜인 시범경기를 놓치면 안되겠다 싶어서 가기로 결정!! 퇴근하자마자 바로 농구장 가려고 버스타려는데 공익선배가 같이가겟다고 하길래 예정에 없던 동행을..ㅎㅎ 다행히 제가 일하는 구청에서 종합운동장까지 1시간걸려서 경기시작 하기 바로 직전 에 도착할 수 잇었습니다. 경기장 들어가기 직전 체육관 들어가기전에 찍은건데요. 손각대라 어쩔수없는거 이해해주세요.ㅎㅎ 이건 체육관 입구..제대로 찍었어야 햇는데 12쿼터 끝나고 잠시 나와서 찍은거라..ㅠㅠ 그래도 엇뜻 봐도 작년과 많이 달라졌어요!!! 그리고 저기 모니터..자세히 보시면.. 네 그렇습니다. 일본 야구를 보여주고 있더라구요. 농구장에서 야구중계를 본다?! 아마 시범경기라 그..

스포츠관련 2008.10.25

야구 정말 징하다..

어제 무릎팍보다가 스포츠 채널 돌려보니..응? 10몇회? 그것도 두산대한화 0:0 ㄷㄷㄷ 이거 기록이겠는데.. 아니나 다를까 캐스터분이 기록이라며..ㅎㅎ 아무튼 끝까지 봣는데요. 어이없게 밀어내기로 끝났네요..ㅡㅡ 오늘 구청에서도 어제 야구예기로 ㅎㅎ 그런데 지금 글쓰는 이순간.. 또 연장갔네요. ㅎㄷㄷㄷ 이건 뭐.. 컴퓨터를 오래못해서 결과를 댓글로 달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어쨋든 끈질기다..양팀다..ㄷㄷ 오늘도 언제까지 가나 보자..

스포츠관련 2008.09.04

2008.8.27 야구장 갔다왔어요..ㅠㅠ

오랬만에 문학 갔던건데..ㅠㅠ 경기결과는..gg 6시에 끝나자마자 달려간건데.. 7시반 도착.. 근데 스코어가 5대1? 이건뭥미?ㅠㅠ 7회까지 보고 그냥 나와버렷다는.. 사실 시간때문이지만..ㅠㅠ 평일경기는 아무래도 무리인거 같아요. 고장 3회말부터 7회.. 3회초라고 쳐도 고작 5회를 보는거니.. 이건 몸만 피곤하고ㅠㅠ 주말에 경기 잇는거 같던데 그날도 갈꺼에요. 이게 한번가기가 힘들지 한번가면..ㅎㅎ 근데 이 피곤함은 어쩔까요?ㅠㅠ 낼 구청에서 졸지않기를..ㅠㅠ 밑에는 제가 좋아하는 치어리더 배수현 누나의 공연..ㅎㅎ

스포츠관련 2008.08.27 (2)

이틀째 올림픽 경기 시청 후기..

아침부터 일어나서 처음하는경기를 보니 수영 400m결승 박태환선수가 출전하네요. 가족들도 모두 티비앞에서 지켜봣는데.. 역시 박태환선수!! 처음엔 해켓선수와 나란히 가더니 200m 넘어서 부터 스퍼트해서 결국 금메달 따내는.. 정말 대단한 선수같아요.. 신체조건이 서양 선수보다 부족한 것을 극복하고 해는걸 보면.. 근데 정작 해켓이 6위 했네요.. 음.. 이것도 작전일까요? 그리고 경기 후 인터넷 검색어에도 올랐지만 펠프스 1위때와 박태환선수 금메달딸때 소녀시대 노래가??? 처음엔 제귀를 의심햇는데.. 맞네요.. 박태환선수가 1위를 해서 원하는 노래를 틀어줬다는 말도 있었지만 기사에 따르면 그냥 ioc관계자가 박태환선수가 출전해서 한국노래 무작위로 틀어줬는데 그게 소녀시대노래였다네요. 소녀시대 팬으로써 ..

스포츠관련 2008.08.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