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

(4)
190520 러블리즈 미니앨범 [ONCE UPON A TIME] 발매 기념 쇼케이스 후기 앨범 발매 티저가 뜨고 쇼케이스 공지가 발매 6일전?에 떴다.지난번엔 v앱 채플가입자들도 별도로 받아서 그걸로 신청해서 갔는데이번엔 그냥 팬카페에서 신청을 받길래 신청했는데 당첨! 공연당일최근 2~3일 거래처 몇 곳에서 일폭탄을 주는바람에 못 갈까봐 걱정했는데다행히 제시간에 끝나서 칼퇴하고 열심히 달려서 콘서트 장소인 블루스퀘어에 도착했다.난 늦게 도착해서 좌석으로 가고싶었으나 차가 막히지않고 예상보다 빨리 도착해서 티켓창구로 가니6xx번 ㅠㅠ 어차피 앞에서 보긴 글렀으니 뒤에서 편하게 보기로 했다.입장하자마자 뒤를 봤는데 나와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이 한둘이 아니였다 ㅋㅋ뒤에 아예앉아있는 사람도 있었다 ㅋㅋ 난 뒤쪽 길 막는 봉?같은거에 기대서 봤다.내용은 v앱에서 중계했으니까 궁금하면 v앱을 보시길...
190519 여자친구 단독콘서트 'Go Go GFRIEND' 후기 팬미팅 때 콘서트 예고를 하고 얼마 뒤 티켓팅이 진행됬다.선예매는 못 하고 일반예매 때 티켓팅을 했는데 무리 안 하고 2층을 예매했다.사실 1층도 좌석이 있었는데 단차가 없는 줄 알고 포기했는데 단차가 있는 좌석이였 ㅠㅠ시도라도 해볼껄..ㅠㅠ 공연 전 날셋리스트를 참고하고 셋리스트대로 플레이리스트를 맞춰놓고 예습을 했다.분명 앨범 다 들은거같은데 못 들은곡이 있어서 ㅠㅠ 공연당일전날과 다르게 비가 왔다 ㅠㅠ그래서 미리출발했어야하는데 여유를 부렸더니공연 전에 들려야할 곳을 모두 패스 ㅠㅠ 이날 공연장인 올림픽펜싱경기장 주변 공연장에 공연이 2개나 있어서주차가 가능할지 걱정이였는데 시작시간이 조금씩 달라서 무사히 주차했다.30분전에 도착해서 장우산은 들고가기 거추장쓰러워서 비를 맞아가며건전지와 이번에 새로나..
190515 EXID 'WE' 앨범 발매 컴백 쇼케이스 후기 예매오픈날 폰으로 티켓팅했으나 4열을 구하고공연당일도 칼퇴할 수 있어서 1시간전에 도착했다.이번 공연은 객석 규모도 일부러 작게 해놔서 그런지공연장 밖이 엄청 붐비진않았다.공연 내용은 v앱으로 생중계됬을꺼고다시보기도 올라오겠지만공연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묘~했다.(나만 그럴수도 ㅠㅠ)분명 컴백하는거니까 기쁘고 새로운 모습을 또 봐서 좋은데이번 활동이 끝나면 완전체를 보기 힘들다는걸 아니까ㅠㅠ특히 공연 내용 흐름이 처음엔 신곡 뮤비 무대여서 조금이라도 신났는데토크하니까 분위기가 재밌으면서도 무거운듯한?? 재미가 더 비중이 크긴했지만..결정적으로 개인사진공개 때 추억돋는 사진나오고이어서타이틀곡 하이라이트 들으니까 감성이 ㅠㅠ마지막으로 이번 앨범 팬송인 we are 부르는데 ㅠㅠ어느 팬분들은 울고 그걸 본 멤버..
190512 오마이걸 팬사인회 후기(대방) 급하게 응모했는데 당첨!! 문제는 급하게 응모해서 예전처럼 준비를 못 했다.사실 매번 준비 해도 준비한 질문 안하고 다른 질문하고그래서 어차피 준비 한거 안하니까 그냥가고그랬다가 그래도 준비한게 좀 나은거같다 해서 준비하고 무한 반복 ㅠㅠ이번엔 준비 안 하고 갔다.장소는 알고 있어서 문안하게 30분전에 도착!!그리고 특이했던게 번호표 외에 손목에 투명한 도장을 찍어주는데이게 자외선?보라색 빛을 비춰야만 보이는 도장이였다.뭐 이런게 있다는건 알고 있으니까 신기하진않은데 이걸 사인회에 출입관리용으로 쓰는걸 처음봤다.자리는 사이드지만 앞줄이라서 너무 좋았다.항상 활동기 첫 팬싸는 자리는 좋은데 다음 회차는..ㅠㅠ암튼 자리에 앉아서 앨범을 처음으로 개봉하고 사진을 확인하고 사인받을 준비를 했다. 시간이 되자 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