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6 2

190607, 190608, 190609 아이즈원 단독 콘서트 'EYES ON ME' 후기

음.. 사실 프듀도 안 보고 아이즈원 데뷔하고 나서도 그냥 프듀그룹이 데뷔했구나만 알고 있었는데..아는 동생이 덕질을 시작했는데 아이즈원 그래서 덕질 하는거 조금씩 도와줬다.그러다 팬클럽 모집을 하는걸 알고 말해줬는데 공방이나 콘서트 안 걸꺼라서 가입 안 한다고 하길래덕질에 콘서트를 안 가는건 말이 안된다고 대신 내가 가입해서 팬클럽카드랑 선예매를 대신 해주려고 했다.근데 추가모집기간에 맘이 바껴서 가입 ㄷㄷ 그리고 얼마 안 지나 콘서트 소식 ㄷㄷ 역시나 선예매 팁을 알려주고 같이 선예매했는데3일 중 막콘빼면 자리가 비슷비슷했다. 그래서 이걸 환불할까하다가 그냥 나도 보러가기로 결정!막콘 자리는 내가 잘 잡긴했는데 나도 조금씩 관심 생기고 있는 중이라 그냥 내자리에서 봤다 ㅋㅋ그리고 공연전까지 앨범 전곡..

팬질 기록 2019.06.09

190602 오마이걸 팬사인회 후기(대전)

토요일 팬사인회는 없어서 패스하고 지방에 팬사인회가 떴는데평소라면 고민했겠지만 대전에 서식중인 친구도 있고 성심당 빵도 생각나서가기로하고 적당히 질렀는데 내가 적당하다고 생각한게 과한거였던듯 ㄷㄷㄷ 그래서 당연히 당첨!(그 와중에 나랑 같은 금액질렀는데 떨어졌다는 글도 ㄷㄷ 진짜인지는 ㄷㄷ) 사인회 당일!2시간 반걸려 사인회장에 도착해서 번호표받고 기다리니지호가 먼저 나왔다. 사진처럼 사복차림으로 와서 이것저것 팬들에게 물어봤는데다들 카메라 셋팅 중이라 그런지 반응이 좀 작으니까 지호가 담부터 일찍 안나올꺼라고 ㅋㅋ그렇게 말하고 있으니 사복차림의 멤버들이 나왔다.순서는 지호,비니,아린,승희,유아,효정 이였다.대화는 그냥 지난 셀럽티비 위주로 ㅠㅠ 지호지호:안녕하세요.옷이 완전 여름이네..나:안녕하세요. ..

팬질 기록 2019.06.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