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팬질 기록

(181)
180728~29 러블리즈 팬미팅 'LOVELY DAY2' 후기 디테일하게 적고 싶은데 양일 합쳐서 적을꺼라서 생각나는대로만..ㅠㅠ먼저 공연 전..장소가 장충체육관이였는데첫째날은 동국대학교에 주차했고 둘째날은 장충공영주차장에 했는데첫째날은 11500원 둘째날은 8500원나왔는데 함정은 첫째날은 공연시작 전 도착했고 둘째날은 한시간 전에 도착한 요금 ㄷㄷㄷ혹시 앞으로 주차할일 있으면 무조건 공영주차장 ㄱㄱ그리고 굿즈는 둘째날에 예약구매하는걸 수령했는데 되게 널널했다.현장구매도 널널했던거같다 내가 갔을땐 텀블러만 매진이였으니..입장하니 첫째날과 둘째날 똑같이 공연 전부터 뮤비보고 응원하는 팬들도 여전했다 ㅎㅎ공연 시작첫째날과 둘째날 팬미팅 노래, 게임 구성은 같은데 내용이 달랐다.노래는 콘서트랑 다르게 라이브밴드는 아니라서 느낌이 다르긴했는데 그래도 좋았다.셋리스트는여름..
180603 벤 단독콘서트 'bloom' 후기 예전에 루비루라는 곡을 듣고 잠시 관심가지고 전곡 들었는데최근에 정규앨범내고 활동하더니 콘서트를 한다는 소식을 들었다.장소도 가깝고 곡도 많이 들었어서 재밌겠다 싶어서 예매했다.처음엔 그냥 2층 예매했는데 예매대기로 1층 중간자리가 풀려서 1층으로 예매성공 ㅋㅋ그리고 공연전 투명포카와 먹을 것을 나눔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이것도 받았다. 나눔해주신 팬분 감사합니다.아 그리고 공연전에 응원봉이라도 팔지않을까 했는데 없어서 조금 아쉬웠다.입장하고 공연시작시간에 맞춰서 공연이 시작됬다.공연 앞부분은 잔잔하면서도 약간은 템포가 있는곡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곡들로 구성해서 박수치면서 공연을 관람했다.루비루라는 곡도 했는데 원곡을 어쿠스틱버전으로 편곡해서 불렀다.다들 조금은 아쉬워했는데 그래도 중간에 살짝 댄스도 보..
180310 드림캐쳐 단독콘서트 'WELCOME TO THE DREAMWORLD' 후기 내가 아는한 한국아이돌 중에서 유일하게 락장르를 하고 있는 그룹이라서 좋아하는 드림캐쳐결정적으로 이매진드래곤의 imagine dragons의 beliver를 커버해줘서 더 좋아졌다.국내공연 전 해외에서 더 인기가 많아서 유럽투어를 마치고 내한공연(?)을 하게 되었다.하지만 국내공연은 그리 잘 풀리진않았다.원래는 인터파크에서 주최한 미션스테이지라는 이벤트로 열기로 했었다.천명의 사전 예약을 받으면 여러가지 리워드와 함께 블루스퀘어에서 공연을 여는 이벤트였는데 실패로 끝났다. ㅠㅠ분명 사전 유료팬미팅으로 팬덤을 가늠했을텐데 첫 여는 이벤트를 실패로 끝나서 아쉬웠다.하지만 이미 작년에 기사나 영상을 통해서 국내에서 공연하기로 되어있던만큼 이벤트 실패와는 별개로 공연을 열게되었다.물론 공연장이 블루스퀘어에서 메..
180309 윤하 앵콜콘서트 RescuE 후기 티켓팅은 무난하게 했는데 1층이 스탠딩인줄알고 2층좌석을 간게 함정 ㅠㅠ1층좌석 겟 할수 있는데 ㅠㅠ 멍청하게 공지안보고 예매하다가 ㅠㅠ그래도 블루스퀘어가 2층도 잘 보여서 다행이였다.아무튼 회사가 끝나고 바로 달려갔는데 다행히 30분전에 도착했다.공연장 도착 후 특히 했던건 보통 사진에 보이는 문앞도 막고 못들어오게 하는데굿즈를 지하3층 1층 객석 출입구쪽에서 팔아서 그런지 티켓이 없어도 건물은 들어갈 수 있었다.지난 다른 가수 공연때도 이랬으면 좋았을텐데 ㅠㅠ 밖에 너무 추웠 ㅠㅠ공지상으로는 250개밖에 없다던 야광봉은 다행히 판매중이여서 구입했다.현금밖에 안받았던건 조금 아쉬움 ㅠㅠ 지난번에 카드 결제줄이 너무 길었어서 아예 없앴나?암튼 1개월만에 다시 블루스퀘어 좌석에 앉으니 지난 가수 공연이 떠..
180226 오마이걸 단독콘서트 '오마이걸 비밀정원' 여섯번째밤 후기 오늘 사진은 늘 올리던 사진이 아니라 콘서트 마지막 멤버들 멘트로..드디어 기대하면서도 오지않았으면 하는 마지막 콘서트 날이 왔다.ㅠㅠ마지막 콘서트에는 시크릿 스테이지가 2개임을 이미 예고되기도 했고 어떤 무대를 할지 가장 기대되는 남은 멤버기도 했다.아무튼 회사에서 살짝 늦게 끝났지만 공연시간 전에 무사히 도착했다. ㅎㅎ1층은 2층보단 확실히 시야가 나았다. 거기다 통로석이라서 고개를 빼꼼 내밀면 무대 전체를 볼 수 있었다.하지만 앞사람머리가 정면을 가리는 ㅠㅠ 그래서 공연내내 고개를 내밀고 봤다. ㅠㅠ아무튼 공연이 전광판의 시계가 공연 시작시간인 8시 반이 되자 인트로 vcr이 나오고럽어클락으로 무대를 시작했다.참고로 저번주에 럽어클락으로 후소곡 활동을 했는데 이때 프리부분에 비행기 안무와 함께 지호..
180219 오마이걸 단독콘서트 '오마이걸 비밀정원' 다섯번째 밤 후기 이번주도 변함없이 오마이걸 콘서트를 보러갔다.자리는 저번과 같았는데 앞사람이 낮은 자세?를 취해줘서 시야가 좋았다.2층은 시야가 좋다나쁘다 좀 갈리는데 이게 앞사람에 따라 다른 것같다. 뭐 담주는 1층이니까 ㅎㅎ오늘도 시계가 그려진 전광판이 8시반을 가르키자 오프닝 vcr과 함께 럽어클락으로 시작했다.여전히 발목이 안좋은 지호는 오른쪽에 앉아있고 ㅠㅠ 오늘은 빨간 의상으로 무대를 진행했다.노란색 의상이 여전히 머리속에 강하긴하지만 빨간 의상도 예뻤다.럽어클락 후에 윈디데이 때가 입덕부정기?쯤 격으면서도 열심히 무대 찾아봤던 때라 뭔가 새로웠다.그리고 시작부터 응원이 컸다. 세번째 밤 이후 다들 각성했는지 다들 응원열심히 했다.이어서 토크를 했는데 오늘은 카리스마 컨셉으로 개인인사를 했다.다들 귀엽기만 했..
180212 오마이걸 단독콘서트 '오마이걸 비밀정원' 네번째 밤 후기 2주를 연속으로 공연보러가니 그냥 하나의 스케줄같은 느낌??암튼 예매대기로 얻은 네번째 밤 공연 보러 회사마치고 바로 달려갔다.오늘은 현장수령이라서 가자마자 티켓을 배부받고 입장했다.지난주 좌석이 복도쪽이였다면 오늘 복도보다 한자리 안쪽으로 들어온 2층 자리였는데복도쪽이 고개를 복도쪽으로 내밀어서 봐야했다면 한칸 옆은 앞사람이 고개를 옆으로 내미니내 시야가 확보 됬다 ㅋㅋ 그러나 단차가 적기때문에 2줄 앞에 있는사람이 시야는 여전히 가리는게 함정 ㅠㅠ그래도 지난주보단 확보된 시야로 공연을 관람했다.첫콘과 지난주콘은 의상이 기억이 잘 안났는데 오늘 확실히 기억한다.왜냐하면 노란색이라서 확 튄다고 해야하나? 암튼 밝아보여서 좋았다역시 시작은 럽어클락으로 시작했다.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지호는 앉아서 ㅠㅠ 점점..
180205 오마이걸 단독콘서트 '오마이걸 비밀정원' 세번째 밤 후기 첫콘 후기때 중간에 한번 막콘 한번 총 3번갈려고 했는데두번째 콘 후기들을 읽고 미쳐서 나머지 공연도 다 예매했다 ㄷㄷ 이제 등짝 스매싱 맞을듯 ㄷㄷ어제 다른 가수 공연에서 응원을 너무나 신나게 했기때문에 오늘도 응원 열심히 할 생각으로 갔다.첫콘과 마찬가지로 전광판엔 시계가 있는 상태에서 공연 시작시간 1분전부터 초침소리가 커졌고공연시간에 맞춰서 vcr이 상영됬다.시작은 첫콘과 마찬가지로 럽어클락으로 시작하는데 지호가 한쪽에 앉아있었다 ㅠㅠ발목 부상이 재발한거같았다 ㅠㅠ 어제 다른 가수 공연에서도 멤버 한명이 다쳐서 놀랬는데ㅠㅠ제발 내가 좋아하는 가수들 안다쳤으면 좋겠다 ㅠㅠ암튼 지호는 앉아있는체로 럽어클락을 불렀다.이어서 윈디데이를 했는데 오랜만에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이곡을 듣고 지난번과..